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미니버스대절 자유여행이야기/제주도미니버스 가이드기사와 함께

제주도날씨.제주도겨울여행은 안전한 제주미니버스여행으로~

본 스토리의 모든 내용은
홍보업체 위탁글도 아니고
홍보업체 조회수 조작도 아닌

순수하게
제주도미니버스여행기사
제주박현규기사가
직접 작성합니다

이번 손님은
제주도겨울여행을 오신
가족동반친목모임
손님입니다

그런데 날씨가 이러네요..ㅠㅠ
제주도의 첫 대설주의보 시기에
정확히 오셨어요

그래도
그나마 다행인게

직접 운전을 했으면
위험한 길로도 다닐 수 있는데
제주박현규기사가 운전을 하는
제주미니버스여행을
신청하셨으니

안전하고 편안하게 다니고 있네요^^

그리고
제주도겨울여행이라고 해서
여행이 불가하지는 않아요
겨울은 겨울대로
나름의 볼거리가 있으니까요

겨울에만 볼 수 있는
제주동백도 가득하니
핑크핑크하게 다닐 수 있어요

바람이 불지만 않는다면
추운줄도 모르게 다닐 수 있구요

겨울에라도
제주도여행을 올 수 있으니
그나마 다행아닌지..ㅎㅎ

제주박현규기사는
위와같은
제주도여행일정표도
미리 만들어서 보내드려요

참고만 하시면 되구요
제주도에 오셔서 변경도 가능하니
편하게 다니세요

제주박현규기사는
언제나! 제주자유여행만 하니까요~♡

오늘 손님은
실내여행지 2군데만
다녔어요

더 보여주고 싶은데
2군데만 보겠다고 하니
그렇게 해 드렸습니다

숙소에서 10시에 출발해서
다이나믹메이즈를 보고
점심은 꽃가람 고기국수
제주아쿠아플라넷
지금 저녁식사는
성산만조이천쌀밥의 전복돌솥밥

손님이 정한 일정이고
식사 식당은 제가 추천하구요
만족하시니 다행입니다^^

내일까지 이어지는
제주도겨울여행이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서 모실께요~

제주도날씨가 나빠도
제주박현규기사의
제주미니버스자유여행은
언제나 출발합니다!!~~^^

상세 내용은
제가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카페에서 확인하세요~

빠른 상담과 예약은
전화 혹은 카톡이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