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미니버스대절 자유여행이야기/제주도미니버스 가이드기사와 함께

제주도가족여행은 제주박현규기사와 함께해요~♡

폭염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길어야 10일?

물론 10일 후에도
역시나 덥기는 하겠지만
지금과 같은 더위는 아닐겁니다

손님과 함께
제주도를 다니고 있는데

저 역시도 덥네요^^;

그래도!
제주도여행은 계속 됩니다
실외여행지와 실내여행지를
잘 조합해서 다니면
즐거운 제주도여행이 되거든요

지금 함께하는
제주도가족여행 손님입니다
3일간 함께하고 있네요

제주박현규기사의
제주도미니버스렌트투어를
이용하고 다니시므로
힘들지 않게
시원한 제주도여행을 하고 있어요

3일차의 오늘인데도
컨디션도 좋다고 하시네요..ㅎㅎ

제주공항에서 만나고
거시서부터 바로 시원한 차량에
탑승하고 다녔으니
크게 힘들일 일이 없게 합니다

제주박현규기사의
제주미니버스렌트투어를 이용하시면
위와같은
제주여행일정표 및
제주여행견적도 보내드리니
여행비용도 미리 알 수 있어요
미리 알아야 준비를 하죠!

여행일정표 등을 보내드리지만
절대적인 사항은 아닙니다

제주도노쇼핑자유여행의
테마로 진행을 하니
제주에 오셔서도
변경이 가능하거든요^^*

최고의 조건으로
최상의 서비스 제공하는..
제주박현규기사만이 가능합니다!

해안도로로 드라이브도 하고
산간으로도 다니고

실내여행지를 가더라도
나이와 여행구성원을 고려해서
여행지를 추천합니다

단순히 시원한 실내여행지는 많지만
그 중에서
재밌는 여행지를 찾아서 가는..

그래야 제주가이드죠!

구름으로 인해서
해가 가려지면 재빨리
실외여행지로 다닙니다
약간의 땀은 건강에 유익합니다

손님의 건강도 배려하는
진정한 가이드를..♡

더 자세한 내용은
제가 직접 운영하는
아래의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하세요
다양한 정보가 가득합니다

제주박현규기사의 네이버카페

유선상으로는
바로 상담 가능합니다